ALMIGHTYSTORE CULTURAL LIFE STUFF ACCESSORY SNEAKER CLOTH TRAVEL HOBBY ARTWORKS ALMIGHTY DIARY MEDDUKI's WORLD

'중고'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09.04.25 일본 나고야 여행-보물창고는 대박이야! (2)

일본 나고야 여행-보물창고는 대박이야!

TRAVEL/TRAVEL_japan 2009. 4. 25. 23:32
어제 뒤늦게 찾은 보물창고가..내내 머리속에서 맴맴맴돌아..

오늘은 아예 작정을 하고!
처음부터 목적지를 보물창고로 잡고 출발하기로 했다.

일단 금강산도 식후경!
사용자 삽입 이미지DMC-LX2 | Normal program | Pattern | 1/13sec | F/2.8 | 0.00 EV | 6.3mm | ISO-200 | Off Compulsory | 2009:04:24 12:21:32
어제 기훈이의 감자 고로케 반개의 만행(?)에 복수하고자..
몰래 남은 감자 고로케 2개를 다 요리해 먹어버렸...

기훈이한테 걸리면 쳐맞을 거심..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DMC-LX2 | Normal program | Pattern | 1/400sec | F/7.1 | 0.00 EV | 6.3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09:04:24 14:48:17
오늘 날씨는 매우 좋쿠낭~!!!
사용자 삽입 이미지DMC-LX2 | Normal program | Pattern | 1/250sec | F/5.6 | 0.00 EV | 10.8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09:04:24 14:52:10
보물창고의 위치는 오스시장...
근데 오스시장 들어서자 거리에 달아 놓은 이상한 것들이 눈에 띄임..

멀까...
멀까..
일단 날도 좋고 해서 가볍게 오스시장 한바퀴~
사용자 삽입 이미지DMC-LX2 | Normal program | Pattern | 1/30sec | F/2.8 | 0.00 EV | 6.3mm | ISO-160 | Off Compulsory | 2009:04:24 14:57:27
아트모스 키캡이 있길래 깜짝 놀랬더니..지난번에 슈프림 매장 근처에서 아트모스 키캡을 구입했던 매장과 같은 이름!


사카에 역쪽과 오스 시장..이렇게 나고야의 쇼핑거리는 두 구간으로 나뉘는 듯 싶다..
같은 샵들이 각각의 거리에 위치하는 걸 보니..스투시도 그렇고..저 매장도 그렇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DMC-LX2 | Normal program | Pattern | 1/100sec | F/2.8 | 0.00 EV | 6.3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09:04:24 15:08:51
지나가는 길에 본 만물상...;;
사용자 삽입 이미지DMC-LX2 | Normal program | Pattern | 1/100sec | F/2.8 | 0.00 EV | 6.3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09:04:24 15:12:12
자아~
책갈피 해놓은 보물창고로 조금씩 가까워지고 있쿠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DMC-LX2 | Normal program | Pattern | 1/20sec | F/2.8 | 0.00 EV | 6.3mm | ISO-200 | Off Compulsory | 2009:04:24 15:12:23
으음..내가 아는 그 masterpiece는 아닌듯???!!!
사용자 삽입 이미지DMC-LX2 | Normal program | Pattern | 1/60sec | F/2.8 | 0.00 EV | 6.3mm | ISO-400 | Off Compulsory | 2009:04:24 15:21:02
보물창고 들리는 길에 또다른 피규어 샵 발견!
부르마를 1000엔에 팔고 있어서..정말정말..고민했다..

아..지금도 사고 싶어..ㅠㅠ 여전히 고민중...아마 살듯....ㅠㅠ

일본인들은 정말 콜라보 좋아하는 듯 하다...사진의 박스에서처럼 드래곤볼과 원피스 콜라보..
오른쪽에는 손오공과 루피가 퓨전자세를...ㅋㅋㅋ
잘 안나왔지만 피규어는 고잉메리호를 타는 부르마
사용자 삽입 이미지DMC-LX2 | Normal program | Pattern | 1/30sec | F/2.8 | 0.00 EV | 6.3mm | ISO-125 | Off Compulsory | 2009:04:24 15:21:08
이건 용신을 타는 조로!
사용자 삽입 이미지DMC-LX2 | Normal program | Pattern | 1/125sec | F/4.0 | 0.00 EV | 6.3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09:04:24 15:26:38
잠깐..길을 잘못 들었는데...
왠 신사 비스무레한게..
사용자 삽입 이미지DMC-LX2 | Normal program | Pattern | 1/80sec | F/4.9 | 0.00 EV | 25.2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09:04:24 15:30:46
헐퀴..
우리나라에서는 상상도 못할...
어린아이들이 비둘기와 함께 놀고 있....ㄷㄷㄷㄷㄷ

저놈의 닭둘기들.....세균덩어리들과 함께 놀다뉘...
사용자 삽입 이미지DMC-LX2 | Normal program | Pattern | 1/60sec | F/2.8 | 0.00 EV | 6.3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09:04:24 15:32:23
자아~ 여기가 바로 보물창고!!!
AMERICAN CASUAL

중고 샵이지만...상당히 재미있는곳...보물찾기 하는 곳이랄까..

정말 맘먹고 가서 살펴본 결과...1층보다는 2층이 물건이 더 좋다!

그리고 난 2층에서 4시간동안 있었다...-_-;;;
원래 저런거 뒤지는거 좋아하는 성격이기도 하면서...한번 보면 하나하나 세밀하게 보는 성격인지라....

저 안에 있는 옷들은 정말...한층에 몇만벌씩 있는 듯...

그리고 4시간 뒤...난 울었다..

울고 말았어...하염없이...ㅠㅠ

사고 싶은게 너무 많았다고!!!


내부 물건들은..나중에..득템한 아이템들 사진을 올리면서 설명을~!!!

그리고..아쉬움을 뒤로한 채 보물창고를 나와.. 이제까지 묵혀뒀던 샵들을 탐방하기 시작했다!
Trackbacks 0 : Comments 2
  1. 에뤽 2009.04.26 01:28 신고 Modify/Delete Reply

    1000엔짜리면 겟하시지.ㅠㅠ

    • medduki 2009.04.26 02:49 신고 Modify/Delete

      아악...마음 흔들리게..ㅠㅠ

      지금도 고민중인데...질러 버릴까요??ㅎㅎ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