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MIGHTYSTORE CULTURAL LIFE STUFF ACCESSORY SNEAKER CLOTH TRAVEL HOBBY ARTWORKS ALMIGHTY DIARY MEDDUKI's WORLD

'나이키매니아'에 해당되는 글 4건

  1. 2010.04.10 이미테이션 (6)
  2. 2009.04.16 아악!!나매티!!! (2)
  3. 2009.02.24 홍대 NSW팝업스토어 보고나서
  4. 2009.02.04 누구십니까?

이미테이션

HOBBY/HOBBY_cloth 2010.04.10 15:26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8년 말 나이키매니아 스태디움 자켓을 만들때 했던 디자인들이

넘실넘실 돌아다니다가

슈프림과 코라보를 해서 새롭게 태어났음...-_-;;

jpg밖에 안돌아다녔을텐데...그거 따느니 차라리 새로 디자인 했겠다...;;;

특히 조덤 패러디는 패치로 쓸려다 드롭된 디자인인데..




신선한데??-_-;;;



출처는 유혹닷컴

'HOBBY > HOBBY_cloth' 카테고리의 다른 글

SUPREME x POPEYE  (0) 2010.12.15
이미테이션  (6) 2010.04.10
제레미 스캇  (2) 2010.03.11
adidas  (8) 2010.02.11
Trackbacks 0 : Comments 6
  1. JEONG SEUNG HYUN. 2010.04.11 00:43 신고 Modify/Delete Reply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대박!!!!!
    근데~ 솔직히~ 블랙과 네이비는 구매하고 싶네??? ㅋㅋㅋㅋ

  2. SaZa-Bee 2010.04.14 15:14 Modify/Delete Reply

    좋겠다?

    니가 개발한게 짭도나오고.ㅋㅋㅋㅋ

  3. DAEN 2010.04.14 21:05 신고 Modify/Delete Reply

    슈나.

Write a comment


아악!!나매티!!!

DIARY 2009.04.16 22:22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DYNAX 5D | Manual | Center-weighted average | 1/125sec | F/13.0 | 0.00 EV | 17.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09:04:15 18:51:44
일본 온 새에 나매티가!!!
이번에도 왠지 전쟁일텐데...흠냥.. 살수이쓸려나...


그나저나..이제 저 컬러 방수지퍼 디자인은 고만 보고 싶었는데...
나매에서조차 또 보게 될줄야...

내가 만든 윙로고 패더리를 저기 집어넣고 만들고 싶었는데..

와이에서 지퍼 똑같이 카피할때 설마설마 했는데...올 시즌 거의 모든 곳에서 다 따라하고..
그 마지막을 스컬프에서 장식하나 했는데...

나매티에서 볼 줄이야...;;

그래도 사야지...뭐...ㅎㅎㅎㅎㅎ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 여행 3주차 시작  (8) 2009.04.28
아악!!나매티!!!  (2) 2009.04.16
롤리팝  (2) 2009.04.13
이 씨발  (0) 2009.04.13
Trackbacks 0 : Comments 2
  1. 짹선생 2009.04.17 12:23 Modify/Delete Reply

    이건 어디가면 살 수 있는거야?

    • medduki 2009.04.17 21:40 신고 Modify/Delete

      이번주 토요일..아직 시간은 정해지지 않은채

      인터넷 전쟁이라는 소문이..

Write a comment


홍대 NSW팝업스토어 보고나서

DIARY 2009.02.24 15:04
사용자 삽입 이미지DMC-LX2 | Aperture priority | Center-weighted average | 1/6sec | F/4.9 | 0.00 EV | 6.3mm | ISO-800 | Off Compulsory | 2009:02:21 19:42:05


부탱이랑 같이 스타벅스에서 회의하다가..

음??



누가 붙였을까~?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녀시대  (4) 2009.02.27
홍대 NSW팝업스토어 보고나서  (0) 2009.02.24
ARENA  (6) 2009.02.22
서양미술 거장전  (0) 2009.02.22
Trackbacks 0 : Comments 0

Write a comment


누구십니까?

DIARY 2009.02.04 18:20
사용자 삽입 이미지

누구신지!!!

꼭 알고 싶습니다!!!ㅋㅋㅋ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방정리!!!  (0) 2009.02.05
누구십니까?  (0) 2009.02.04
KRINK  (0) 2009.02.01
굿네이숀 마실  (5) 2009.02.01
Trackbacks 0 : Comments 0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