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MIGHTYSTORE CULTURAL LIFE STUFF ACCESSORY SNEAKER CLOTH TRAVEL HOBBY ARTWORKS ALMIGHTY DIARY MEDDUKI's WORLD

'그렇다고 제가 캐논 빠는 아닙니다'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0.01.08 똑딱이들 (2)

똑딱이들

HOBBY/HOBBY_stuff 2010.01.08 02:09
어느날 문득 든 생각

순간순간 스냅사진을 찍어야겠는데?

똑딱이가 필요하자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질렀다..-_-;;;
똑딱이야 다 고맹고맹하다는 생각에 이번에는 맘에 드는 카메라 디자인으로...;;;

근데 왜 매물이 핑크밖에 안나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단 지르고 곰곰히 생각해보니..
이번 모델이 어머님이 쓰시는 모델보다 상위급...(그래바야 도찐개찐이라는게 내 생각)

그래도 좋은거 어머님쓰시게 드리자 하고

지금 어머님이 쓰시는거 내가 쓰기로 내맘대로 결정

(나야 막 굴릴 용도니깐)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핑크 녀석이 상당히 가볍고 색상도 이뻐서 어머님도 만족(사실 별로 신경 안쓰시는거 같음..;;;)




근데 메모리카드가 1기가 이상은 인식이 안되는거 같아...;;;;
-> 똑딱이 마련하고 일주일이 넘어서야 가지고 다닐 수 있었다..ㅠㅠ
일주일동안 32mb 메모리카드로 찍었음....(세상에! 32메가 메모리카드라니!)

'HOBBY > HOBBY_stuff' 카테고리의 다른 글

끝판왕  (7) 2010.01.17
똑딱이들  (2) 2010.01.08
e-p1 -> gf1  (2) 2010.01.04
stussy X ricoh  (4) 2009.12.23
Trackbacks 0 : Comments 2
  1. SaZa-Bee 2010.01.08 14:41 Modify/Delete Reply

    내껀 110IS인데.ㅋㅋㅋ

    뭐 난 드스랄이 없으니까..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