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MIGHTYSTORE CULTURAL LIFE STUFF ACCESSORY SNEAKER CLOTH TRAVEL HOBBY ARTWORKS ALMIGHTY DIARY MEDDUKI's WORLD

안들안들~

DIARY 2009. 10. 31. 15:36
간만에 모인 안들호

1차는 간단히 육갑하네에서 스스습


역시나 난 주 6일 저녁 10시 퇴근이기 때문에 늦게 합류

일단 도착해서 껍데기 몇점과 국수를 먹고 나니 자리를 이동
(소주는...??ㅠㅠ)
2차로 장소를 옮겨서..


먼가 신이 난 묘니(사진은 삭제...미안 묜아...사진 잘나와서 올린거...ㄷ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난건 묘니뿐만이 아니어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와중에도 주영이는 오토바이 디깅중
(니 룡이가 더 이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이 와중에도 빠지지 않는 신발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CVS는 신으면 물빠져서 개인적으로 시러함 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느덧 2차 분위기는 무르익어가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장에서 물고기 나르다 온듯한 포스
역시 패딩 베스트는 어려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맥주는 빠르게 없어지고 사람들의 정신도 빠르게 안들호로 달려가고 있을때즘..

작준희의 투철한 모델 정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늘가른선님과 큰준희형님

표정들이 왠지..어색...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묘니의 주식...머였드라...

일단 맛있어 보였으나 먹어보진 못함...

오랜만에 오손도손 화목한 분위기 속에서 오늘은 조용히 다들 해산...
(그래도 마지막에 단체샷은 찍었다우...;;;)


오늘의 화두는 단연 NSW 스타장...발매가 37.9지만 마지막 피나클 발매를 앞둔 상황에서 매매가는 60!!!!!!!!!!!!!!!!!!!!!!!!!!!

리셀리셀리셀리셀리셀리셀리셀리셀리셀리셀리셀리셀리셀리셀리셀리셀리셀리셀리셀리셀리셀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하늘가른선님과 곰군은 일단 술자리 후 피나클로 여정을 떠났는데....성공했을지 궁금


그리고 아침에 일어나니 비가 오는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옆 부동산에서 식물들을 다 내놨길래 나도 따라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굿네의 희망
선인장...



죽지마아!!!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hair  (10) 2009.11.07
안들안들~  (11) 2009.10.31
굿네의 하루  (0) 2009.10.29
KRINK x MINI  (4) 2009.10.28
Trackbacks 0 : Comments 11
  1. 기묘니 2009.11.01 22:56 Modify/Delete Reply

    오빠 제 사진은 좀..... 제 얼굴만이라도 밀어주셔요 -_-;;

  2. 20min 2009.11.01 23:25 Modify/Delete Reply

    치ㅠㅠ나두우우ㅠㅠ

  3. 사자비 2009.11.03 22:11 Modify/Delete Reply

    선감상및 사진저장 후리플.

    ㅎㅎㅎ재밌는놈.

    아.근데 묘니사진 벌써 저장해서 내블로그에 올렸는데 어쩌냐?ㅋㅋ

  4. 망배 2009.11.04 12:09 Modify/Delete Reply

    정말 파마한 남자분 머리가 이쁘군요 +_+

  5. 최준희 2009.12.14 14:03 Modify/Delete Reply

    모델의 투철함은 살아있습니다+_+~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