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MIGHTYSTORE CULTURAL LIFE STUFF ACCESSORY SNEAKER CLOTH TRAVEL HOBBY ARTWORKS ALMIGHTY DIARY MEDDUKI's WORLD

라클리크 사무실 가는길에 맛집 김뿌라

DIARY 2010.11.22 18:14
이건 뭐...
원체 맛집따위는 관심이 없어서..

본격 포스팅하려고 사진을 찍어놓고 깜빡 하고 있었다는..

암츤 홍대에 빼어난 초밥집이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방문

음??근데 가는 길이 라클리크 사무실쪽이여..

보봇호텔 길건너 맞은편 쭉 100여미터 내려가다 보면 왼쪽에 위치한..

김뿌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엄있는 맥주 기계...ㄷ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하고 기다리고 있는 중

크기도 그렇게 크지 않고..아담한 정도??

사용자 삽입 이미지

회전 초밥집 같이 생겼네 그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방에 계신 요리사분들은 전부 입마개(?)를 착용

그냥 깔끔, 깨끗 그 자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단 먼저 나온 볶음 국수...볶음 우동?
오!
맛있는데??

일단 내 블로그에 맛집 사진과 맛있는 음식 사진이 없는 이유는..
나오면 일단 젓가락부터 대는....

볶음 우동도 반정도 먹다가.....생각나서 찍은....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디어 나왔다!!!연어초밥!!!

내 평생에 정말 최고다라는 초밥집은 최근에 방문한 구로디단의 은행골!
오죽했으면 초밥좋아하시는 울 엄니를 위해 초밥 2인분 더 싸서 바로 집에 가져다 드렸을 정도!!

그런데 이 은행골보다....은행골보다 연어초밥은 한수 위라니!!!

일단 둘다 먹어본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둘다 맛있어..ㅠㅠ
초밥이 이렇게 맛있을 줄이야..ㅠㅠ

이곳은 그냥 초밥이 내오는게 아니다...
상큼한 식물들이 플러스
일단 초밥위에 저 새초롬한 식물들이 깔끔한 맛을 더 올려준다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름을 또 모르는 얘네들도 나오는데

정말 음식이 깔끔 그자체에 식재료 본연의 맛만으로 가득한

초밥왕의 표현을 빌리자면

살아있는 생선이 식물들과 얼싸안고 혀 위에서 격렬한 춤을 추는 듯한 느낌이랄까!

깔끔한 맛의 초밥을 맛보고 싶다면 추천할만한곳!!!

여기 갔다가 용다방을 갔었던거 같은데..

용다방 올리고 깜빡하고 있었다는...;;;

혹시나 해서 찾아본 결과

http://www.kimpura.co.kr/b001.htm

이곳입니다..

최고임!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미네  (0) 2010.11.22
라클리크 사무실 가는길에 맛집 김뿌라  (0) 2010.11.22
셀카질  (0) 2010.11.15
용다방  (0) 2010.11.11
Trackbacks 0 : Comments 0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