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MIGHTYSTORE CULTURAL LIFE STUFF ACCESSORY SNEAKER CLOTH TRAVEL HOBBY ARTWORKS ALMIGHTY DIARY MEDDUKI's WORLD

누락된 안들호 모임 사진들

DIARY 2010. 3. 11. 02:34
아마 뒤늦은 내 생일파티때 사진인듯

편집만 대충 하고 까먹고 있었...

지난달 어느 일요일..갑작스럽게(항상 갑작스럽지만..) 안들호 모임 결성

내 생일 파티 겸 맛집 탐방(맛집 탐방은 꼭 해보고 싶었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맛집 탐방에 앞엇 명동에서 집결한 안들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들호가 존재하는 한 시집 못갈거 같은 1人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집 못보내는 시아버지 1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랜만에 주영이 커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뭐...걸리버 여행기 같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망배를 찍었지만 주인공은 민경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난한 자의 여유 빗으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 저기로 이동!!!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먼가 흐뭇한 준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옷...스더형의 정면샷!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뒤늦게 선장님 합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리의 레드윙st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일단 명동 탐방을 마치고 맛집으로 이동중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뭐 맛집이 다 거기서 거기 아니겠어??

라는듯한 포즈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음식 나오고 순식간에 음식들 전멸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들 밥먹느라 지쳤음..

정말 우리 밥먹으면서 대화 거의 안함...ㅋㅋㅋㅋ
(내가 가자고 우겼던 거라 입맛에 안맞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다행)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유체 이탈중인 주영이
어? 많이 보던 시게?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깜빡 잊고 음식 사진을 안찍어서 뒤늦게 한컷

충무로에 위치한 전통 한식집 진고개
여기 가면 꼭 먹어야할 필수 음식 양념 게장

30년만에 처음 게장을 접하신 선장님도 매우 만족 하셨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뉴판은 핸드메이드에 닉스 컬러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트릿 메신저도 함께 했었음

성공적인 맛집 탐방을 끝내고 귀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30대는 아이돌이 좋아요

지하철 티비에서 소녀시대가 나오자 모두 가던길을 멈추고 집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이돌 시청을 끝내고 만족스러워하는 사람들과 못내 아쉬운 사람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자 아이돌 그룹의 재등장에 모두 집중




한줄 요약

30대의 로망은 여자 아이돌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IRON MAN 2  (2) 2010.03.15
누락된 안들호 모임 사진들  (2) 2010.03.11
누규게?  (5) 2010.03.10
지켜보고 있다  (0) 2010.03.07
Trackbacks 0 : Comments 2
  1. 망배 2010.03.11 21:50 Modify/Delete Reply

    친구라면만 믿고 가는 겁니다!!! 친구~~라면~~삐리~~라면~

Write a comment